PR

뉴스

미투온 관계사 오아시스브이알, KT와 5G 출시 공동 마케팅 계약
2019.02.27

 


 

 

미투온의 관계사인 오아시스브이알은 KT와 게임 '러브 레볼루션'을 활용한 5G 출시 공동 마케팅 계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오아시스브이알의 '러브 레볼루션'은 가수, 연기자, 모델 등 실제 유명인들과 가상 공간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4K 가상현실(VR) 시네마틱 게임이다. 360도로 실제 영상을 촬영하여 3D 그래픽으로 제작한 게임보다 훨씬 생동감 있고 감정을 몰입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체결된 5G 출시 공동 마케팅 계약을 통해 '러브 레볼루션'은 KT의 5G 존(ZONE)과 5G 버스(BUS)에서 시연회 및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KT의 5G 고객들만을 위한 '러브 레볼루션'의 특별한 론칭 이벤트도 진행하게 된다.

 

 

신준우 오아시스브이알의 대표이사는 "4K의 고품질 영상을 제공하는 '러브 레볼루션'과 LTE보다 20배 빠른 5G의 결합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러브 레볼루션'의 성공적인 런칭을 해내고,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 시작을 5G의 선두주자인 KT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Read more :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9020710582597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