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온,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 인수…국내외 마케팅 직접 챙긴다
2017.05.15
|
---|
모바일 소셜카지노 게임사 미투온(대표이사 손창욱)은 15일 디지털IMC(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업인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노영태)의 지분 100%를 취득한다고 밝혔다.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는 디지털마케팅 기법과 트렌드를 분석해 고객에게 알맞은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IMC(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는 한국에 진출한 해외기업, 해외로 진출하고자하는 국내 기업을 고객으로 삼고 있다. 기존 광고주 중에는 인천공항, 슈프리마, 하스스톤, WOW(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등이 있다.
또한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는 올 여름에 국내 유튜브(Youtube) BJ의 순위를 알 수 있는 '랭큐'(가칭)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다. 랭큐는 유튜브(Youtube) BJ의 조회수, 예상매출, 구독자 수 등을 분석해 순위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활용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다.
미투온은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와의 합병을 통해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마케팅까지 직접 수행할 수 있는 원스탑 시스템을 갖추게 됐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풀팟포커'(Fulpot Poker)의 국내 저변 확대 및 해외 마케팅 강화와 향후 '풀하우스카지노'(Full House Casino)의 국내 진출 시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의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마케팅 플랫폼을 개발해 모바일 광고 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 노영태 대표는 "미투온과 합병을 통해 단순히 디지털마케팅을 하는 것을 넘어서 데이터와 IT기반을 통하여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는 글로벌 마케팅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Read more : http://www.focus.kr/view.php?key=20170323000812126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