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스

"사전예약만 10만명"… 미투온, 두번째 P2E 게임 글로벌 출시
2023.04.25

미투온 그룹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 온보딩

일주일 만에 사전 예약 10만 달성하며 관심 모아

 

 

 

<2023-04-25> 미투온은 25일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공동으로 개발한 영웅 수집형 RPG (롤플레잉 게임)게임인 '엑스 히어로즈 NFT 워' 글로벌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P2E(Play to Earn) 게임이 금지된 한국·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 세계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P2E 시스템을 적용한 수집형 턴제 전략 RPG 게임이다.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는 턴제 전략 전투를 통해 300여 종의 영웅을 모아 컬렉션을 완성하는 것이 목표다. 싱글·협동·경쟁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RPG 게임을 즐기는 유저를 타깃으로 한다. 보유한 영웅을 특성에 맞게 배치해 진영을 구축하고 스킬을 발동 타이밍 등 다양한 변수를 통제하며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자동 전투도 제공된다.

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MEVerse)에 두번째로 온보딩된 블록체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유틸리티 토큰인 'MEVerse Play(MPL)'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일일퀘스트와 NFT 미션, 챔피언십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상으로 MPL을 얻을 수 있다. MPL은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탈중앙화거래소인 미버스덱스에서 USDC나 미버스 등 다른 가상 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월 1만1000원 상당의 MPL를 상금으로 제공하는 챔피언십에 참여할 수도 있다. 미투온은 글로벌 지갑 서비스 '메타마스크(Metamask)'와 '페이스월렛(Face Wallet)' 등과 연동해 유저 접근성을 높였다.


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동남아시아와 남미 지역 중심으로 사전 예약자 10만명을 달성하며 정식 오픈 전부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손창욱 미투온 대표이사는 "'포켓배틀스 NFT 워'에 이어 미버스에 온보딩 되는 두번째 P2E 게임 '엑스 히어로즈 NFT 워'를 글로벌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유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히트작을 보유한 그라비티의 개발력과 미투온의 P2E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