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중
일본어 고객지원(CS) 담당자 채용
2025.06.16 ~ 2025.07.31
|
---|
![]() 일본어 고객지원(CS) 담당자 채용
소셜카지노 CS 담당자는 전 세계 유저와 소통하며,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돕는 고객 경험의 최전선 업무를 수행합니다. 담당업무
-자사 게임(모바일 소셜카지노) 고객 문의 대응 (인앱 및 이메일)
-고객 요청 및 VOC 이슈 접수 및 분류, 관련 부서 커뮤니케이션 -자주 묻는 질문(FAQ) 및 매크로 관리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정책 및 응대 프로세스 개선 제안 자격요건
-일본어 네이티브 수준(읽기/쓰기/말하기 가능자)
-한국어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분 (팀 내부 소통 목적) -기본적인 PC 활용 능력 (Excel, 이메일, 고객관리툴 등)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책임감 있는 태도 우대사항
-직무 관련학과 출신우대 (일본어학 전공)
-게임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서비스 관련 CS 경력자 -소셜카지노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는 분 -Zendesk, Helpshift 등 고객지원 툴 사용 경험자 지원방법
|